HOME > PRESS > Notice
Notice
19 <10월 26일>아트스페이스 루모스 일곱 번째 기획전

○전시기간 : 2019년 10월 26일 _ 12월 22일
○관람시간 : 화 - 일, 10:00 - 19:00 (매주 월요일 휴관)
○아티스트 토크
-일정 :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
-입장료 : 30,000원
※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입금 후 이메일을 통해 사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성함, 연락처 필수 기재, artspacelumos@naver.com)
※대구은행 504-10-327021-9 아트스페이스 루모스
○오프닝 리셉션 :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
○전시 입장료
-무료

사진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공간,
아트스페이스 루모스에서 일곱 번째 기획전,
민병헌 작가의 <민병헌: 자연과 인체>
전시를 안내드립니다.

한국을 대표하는 중견 사진가. 민병헌의 개인전이 대구·경북지역 최초로 아트스페이스 루모스에서 열립니다. 이번 전시는 지역에서 그의 2000년 초반 인체 작업과 함께 미공개 최신작인 고군산군도 시리즈를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40여 년 동안 끈질기고 일관된 작업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펼쳐 보인 민병헌 사진가는 국내 미술관은 물론 각국 유수의 미술관에서도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흑백 사진의 대가로 불리는 사진가입니다. 이번 전시는 그의 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흑백의 텍스추어, 오랜 교감의 결과로 얻어진 ‘결’에 주목하는 전시로서 <민병헌: 자연과 인체>라는 주제아래 아트스페이스 루모스 1층, 2층 전시공간을 가득 메울 그의 작품들은 인체 시리즈와 미공개 최근작인 고군산군도 시리즈입니다.

아트스페이스 루모스의 일곱 번째 기획전이자 지역에서 최초로 열리는 사진가 민명헌의 개인전, <민병헌: 자연과 인체> 전시는 흘러내리는 붓의 움직임처럼 사진 위를 가로지르는, 때로는 그지없이 부드럽고, 때로는 그지없이 강렬한 ‘결’의 향연들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.

컬러 이미지와 메시지가 넘쳐나는 세상 속에 느끼는 모호함과 흐릿함. 하지만 이내 그 속에 묻어나는 그의 깊은 사색과 숨결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.

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